메뉴 건너뛰기

카피아 생산관리부 현종민 차장입니다

먼저 각 지방 대리점주님께 고개숙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모 영업회사와 계약이 종료된 이후 

각대리점의 주문을 받아 제품을 원활하게 납품드리기 위해 한정된 여건과 인력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원활한 공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운영을 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고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문하시는 제품에 대해서 충분히 발송 및 재고 확보를 위해  당사에서는 노력하고 있으나 

   재고를 확보하지 않는 제품이 일부 있습니다

   (판매량이 극히 적은 일부 제품, 주문자 생산방식의 제품의 경우) 

   주문시 재고문의 후 주문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2. 주문 마감시간은 평일 17시입니다.  

    그 전에 주문한 제품의 경우 재고를 확보한 제품의 경우 당일 발송이 가능하지만

    일부 충진대기, 재고소진으로 인해 출고가 제한 될수도 있음을 양해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도 재고 확보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지만, 원자재 수급 여건, 충진업체와 일정 조율, 등으로 제한될수도 있습니다

    정말 급한 주문일 경우 사전에 연락주시면 충분히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원자재 확보 및 충진일정 조율 등) 

 

 

3. 무분별한 주문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물량이 많으시면 종합하셔서 주문서를 보내주시고 

   이후에 추가 주문하시는 경우 3회 추가분까지는 당사의 재고에 따라 반영해드립니다. 

   그 이후 추가로 주문하실 경우 현장에서 대응이 원활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음날 준비해서 발송해드리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시간대에 따라서 타 지방 대리점 주문 준비와 제품생산을 하기 때문입니다.)

 

 

   주문관련 잘못된 주문 사례

     - 최초 주문서 접수 후 제품 추가 및 주문서 수정 총 5 (지방 A사, 전 영업회사) 

       ->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검토하셔서 주문해 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 제품 발송 직전까지 품목을 추가하여 요청하는 사례 (지방 B사)  

 

     - 야간시간에 개인휴대전화로 주문하는 사례 (지방 C사) 

       ※ 어렵게 영업하시고 오셔서 주문하시려는 심정은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다음날 주문해주셔도 준비할수 있는건 준비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야간에는 준비해드릴수 없습니다. 

 

     - 물동량이 파래트 사람키 만큼 적재가 완료된 상황에서 추가로 주문하는 사례(무리한 추가 및 적재 요구) 

       ※ 위에 더 올려주세요~ 이런요구 사항은 적재된 상태에 따라 가능여부를 판단해서 알려드립니다. 

          위험한 적재는 차량운전자에게도 화주에게도 위험한 상황을 초래합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는 별도로 파래트와 분리해서 보내드립니다. 

 

 

4. 될수 있으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접수 마감시간이 지나서 급하다 내일 받으면 좋겠다.

    이렇게 말씀을 하시는 분은 저희가 대응하는데 상당히 애로점이 많습니다

    저희가 정기적으로 차량이 15:00 ~ 15:30, 16:30 ~ 17:00 한번 총 2회 택배 차량이 옵니다

    이때 발송하지 않으면 다음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업무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각업체와 지속되는 원자재상승과 수급의 힘든여건속에서도

  지방 점주님과 상생코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좀 더 원활한 발송과 생산을 위해 당사에서  대리점주님께 고개숙여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